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YTN 언론사 이미지

김지연 "참으려고 했지만..." 야구선수 정철원과 파경 암시

YTN
원문보기
엠넷 '러브캐처'에 출연했던 인플루언서 김지연이 프로야구 선수이자 남편 정철원과의 불화를 고백하며, 이혼을 암시했습니다.

김지연은 최근 자신의 SNS에서 팬들의 질문에 답변하던 중 "이번에도 참으려고 했지만 (남편이) 가출 후 일방적으로 양육권을 갖겠다고 소송을 거니 엄마로서 이제 참으면 안되겠더라. 최대한 힘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이겨보겠다"라며 이혼 의사를 밝혔습니다.

김지연은 정철원이 그동안 육아와 집안일에도 소홀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는 "(남편이) 비시즌 때에도 집에 없으니 (아들이 아빠를) 못 알아본다. 아들에게 너무 미안하지만 아빠 없다고 생각하고 키우겠다"라며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경제적 문제도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지연은 "(남편이) 작년 연봉 중 3천만 원 넘게 개인을 위해 사용하고, 아들 돌반지와 팔찌 녹인 것에 500만 원 정도 보태서 10돈짜리 금목걸이를 했다"며 "저는 용돈 따로 없이 제 모든 수입을 생활비로 다 지출했다"고 고백했습니다.

한 네티즌이 "정철원이 여기저기 연락하고 다니는 것을 봤다. 제 지인한테도 (연락했다)"라고 말하자, 김지연은 "제보 환영한다. 이미 모든 부분에서 증거는 충분하지만 (증거는) 다다익선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지연은 2018년 엠넷 '러브캐처' 시즌1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정철원은 2018년 두산 베어스에서 프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롯데 자이언츠로 팀을 옮겼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24년 3월 혼전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같은 해 8월 득남했습니다. 이후 약 1년 만인 지난해 1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엄성환 퇴직금 미지급
  2. 2은애하는 도적님아
    은애하는 도적님아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강훈식 캐나다 잠수함
  5. 5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트와이스 미사모 사토 타케루

함께 보면 좋은 영상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