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미슐랭 쌍별’ 손종원, 냉장고 공개..“배달·라면 NO, 야식으로 브로콜리” (‘냉부’)

OSEN
원문보기

[OSEN=김채연 기자] ‘미슐랭 쌍별 셰프’ 손종원의 냉장고가 공개된다.

지난 25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박준면의 냉장고를 이용한 셰프들의 요리가 공개됐다.

방송 말미 등장한 다음주 예고편에서는 색다른 대결이 공개됐다. ‘냉부 어워즈’를 위해 턱시도를 입고 등장한 셰프들은 ‘셰프들만의 하루’로 녹화가 꾸려졌다.냉장고의 주인도 특별했다. ‘느좋셰프’ 손종원과 ‘풍며드는’ 김풍의 냉장고가 공개된 것.


먼저 공개된 손종원의 냉장고에 있는 음료를 비롯해 반찬통, 생수 등이 모두 일렬로 진열된 모습이었다. 각잡혀 있는 냉장고의 모습에 김성주와 안정환은 “너무 기계처럼 줄을 세워놨다”, “여는 순간 약간 좀 피곤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손종원 셰프는 “배달 음식을 잘 안 시켜 먹는다”, “라면 잘 안 먹는다”면서, 야식으로 “식감있는 게 당긴다”고 밝혔다. 이때 공개된 재료가 바로 브로콜리였다. 이에 셰프들은 “아오”라며 소리를 지르기도 해 웃음을 안긴다.

특히 손종원은 “칼칼한 거 당길 땐 탄산수 마신다”고 이야기했고, 김성주는 “너무 철저한데 이상하게 따라하고 싶다”며 자기관리 방법에 호기심을 보였다.


손종원의 냉장고를 두고 정호영, 권성준, 윤남노, 김풍이 본격적인 대결에 나서는 가운데, 손종원은 “이건 고삐를 풀고 먹어봐야겠다”고 선언하기도 해 눈길을 끈다. 또한 윤남노에는 “남노야 미안해. 나 오늘 손남노 할게”라고 전하며 폭식하는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안겼다.

한편, 손종원의 냉장고는 오는 2월 1일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예고편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경 시의원직 사퇴
    김경 시의원직 사퇴
  2. 2오현규 풀럼 이적설
    오현규 풀럼 이적설
  3. 3한미 동맹
    한미 동맹
  4. 4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박성재 내란 가담 혐의
  5. 5홍익표 개헌 논의
    홍익표 개헌 논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