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지예은·로몬 무슨 사이길래…"소개팅했는데 기억 안나요?"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배우 김혜윤, 로몬이 게스트로 출연해 레이스를 펼쳤다. (사진=SBS 제공)2026.01.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배우 김혜윤, 로몬이 게스트로 출연해 레이스를 펼쳤다. (사진=SBS 제공)2026.01.2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로몬이 과거 지예은과 소개팅한 사실을 공개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는 김혜윤, 로몬이 게스트로 출연해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로몬은 '누가 제일 보고 싶었냐'는 질문에 김종국과 하하를 꼽았다. 두 사람은 로몬의 연락처를 받아 저장했고, 송지효는 지예에게 "로몬이 번호 넘겨?"라고 물었다.

이에 지예은은 "이미 번호가 있다"고 했고, 로몬도 "저 누나랑 친하다"며 저장된 번호를 보여줬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과거 인연이 있었던 것. 로몬은 "그때 소개팅했는데. 누나 기억 안나세요? 저 좀 서운한데"라고 말했다. 그러자 지예은은 "쟤 왜 저래. 너 입 닫아"라며 당황했다.

로몬은 "단체로 만났는데 카더가든 선배님이 계셨다. 아바타 소개팅이라고 했었다"며 소개팅 상황극을 해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예은은 또 로몬의 칭찬에 부끄러워했다. 꼬리를 많이 얻어야 식사와 간식을 얻을 수 있는 미션이 주어지자 로몬은 지예은에게 "누나 오늘 되게 귀여우시네요"라고 말했다.

지예은이 수줍게 웃자 로몬은 거듭 "늘 너무 귀여우시고 예쁘신데 제가 꼬리가 없다. 누나랑 하나씩 커플로 하면 좋을 것 같다"고 했다. 그러자 지예은은 갖고 있던 꼬리를 로몬에게 건네줘 웃음을 안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