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둘이 한 남자 좋아해, 우정보단 사랑"..'말자 할매' 당황케 한 여성 방청객들 (개콘)

MHN스포츠 김소영
원문보기

(MHN 김소영 기자) 소통왕 말자 할매가 방청객들의 고민을 타파했다.

25일 KBS2 '개그콘서트'(개콘)의 코너 '소통왕 말자 할매'에서는 "친구랑 좋아하는 애가 겹친다"는 고민을 가진 여성 두 명이 등장했다.

이들은 친구 사이로 한 남성을 동시에 좋아하고 있었다. 아직 고백은 하지 않았으며, 둘 다 우정보다 사랑을 선택하겠다고 답했다.

말자 할매(김영희)는 "그럼 무대 위로 올라와 싸워라"라고 하다가 "둘 다 고백해"라면서 정정당당히 사랑의 대결을 하라고 조언했다. 그러면서 다음에 둘이 올 수 있을지 궁금하다고 덧붙였다.

두 번째 고민 상담자인 26살 여성은 "엄마 아빠가 남자친구를 못 사귀게 한다"는 고민을 가져왔다. 그는 모솔이냐는 말자 할매의 질문에 "몰래 사귀었다"고 말해 말자 할매를 당황하게 했다. 말자 할매는 부모님이 걱정하지 않도록 건강한 연애를 하라고 조언했다.

세 번째 고민 상담자는 한 남성의 조카였는데, 조카는 "삼촌이 아직 결혼을 안 하셨는데 외숙모가 생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말자 할매는 "이상형이 뭐야"라고 물었고 남성은 "없다. 다 (내가) 맞춰주면 된다"고 해 환호를 받았다.


말자할매는 "공개구혼을 하라"고 했고, 남성은 "(저와 결혼해 주시면) 끝까지 지켜드리겠다"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말자할매 코너에는 여성 신인 듀오 도드리가 나와 신곡을 홍보했다. 이들은 첫 무대를 잘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토로했고, 개콘 무대에서 첫 무대를 선보였다.

사진=KBS2 '개그콘서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