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29기 정숙, ♥영철 가스라이팅 폭로…"극비 결혼, 친척도 몰랐다" ('촌장')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나는 SOLO' 29기 정숙과 영철이 18일 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된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23일 '촌장엔터테인먼트TV' 채널에는 두 사람의 단독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정숙은 혼인신고를 빠르게 하게 된 이유에 대해 "영철 님이 이게 약간 가스라이팅인지 모르겠지만 우선 아무래도 좀 제가 나이가 있다 보니까, (영철이) '1년 연애하고 또 1년 결혼 준비하고 그러면 언제 애를 낳고 언제 결혼식을 하냐'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정숙은 "우리가 봤을 때는 우리 사이가 맞춰 나갈 필요도 없이 너무 딱 알맞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결혼해서도 잘 살 거고. 그리고 30대 여자를 결혼 전제로 연애만 오래 하는 것은 그거는 아닌 것 같다고 했다. 빨리 이제 책임지겠다고 말을 해줘서"고 결혼을 빨리 진행한 이유를 밝혔다.

영철 역시 "솔로 나라에서 마음이 확인됐고, 더 알아갈 이유도 없고, 먼저 혼인 신고 이야기를 꺼냈다. 제가 지켜줄 수 있는 거는 그런 거 밖에 없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얘기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영철은 "대구로 가는 길에 사람들이 알아봐서 '우리 친척 중에 결혼한다'고 둘러댔다"며 비밀 연애의 고충을 전했다. 정숙은 "친구들도 '너 아니지?'라고 할 정도였다. 왜냐면 제가 짜장면도 먹고 인기도 없고 하다 보니까 제가 결혼 커플이라고는 정말 생각도 못 했던 것 같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또 친척들도 결혼 사실을 몰랐다며 정숙은 "저희 엄마 사진 보고 너 정말 결혼하는 거냐고 연락이 왔다. 부모님은 알고 계셨는데 친척분들은 양가 다 모르셨다"고 덧붙였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사진 =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


결혼 사실을 숨기기 위해 두 사람은 외출도 거의 하지 않았다. 정숙은 "밖에 아예 안 나갔다. 저희는 둘 다 말을 좀 잘 듣는 스타일이기도 하고, 저는 밖에 너무 나가고 싶어서 마스크 끼고 칭칭 감고 나가자고 해도 영철 님은 무조건 안 된다는 거다"며 목격담이 없는 이유를 얘기헀다.

두 사람은 결혼 준비 과정도 공개했다. 정숙은 "제가 하고 있는 일이 너무 바빠서 청첩장부터 모든 일들을 영철 님이 다 해주고 있다. 집안일도 설거지도, 택배가 오면 음식을 할 수 있게 손질부터 씻는 것도 다 해준다"며 영철과의 행복한 일상을 전했다.


한편 정숙과 영철은 SBS Plus·ENA ‘나는 SOLO’ 29기 최종 커플로, 오는 4월 4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