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런닝맨' 유재석, 페이스 컨설팅 팩폭에 울컥 "생각보다 더 불균형"[TV캡처]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런닝맨 유재석 / 사진=SBS 캡처

런닝맨 유재석 / 사진=SB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런닝맨' 유재석이 페이스 컨설팅에 대해 발끈했다.

25일 방송된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오늘부터 구미호입니다만' 레이스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김혜윤, 로몬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제작진은 페이스 컨설팅에 대해 설명하며 얼굴 균형이 좋은 순서대로 순위를 메긴다고 밝혔다.

이에 김종국이 "이미 균형 많이 무너졌을 텐데"라고 하자 유재석은 "무너져있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라고"라고 말하며 울컥했다.

하하도 유재석을 가르키며 "처음부터 균형이 삐뚤어있는 사람이 있는데"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제작진은 "얼굴 균형 그대로 순위를 매기면 상처받을 것 같아서 얼굴이 아쉬워서 응원이 필요한 최하위 멤버가 속한 팀이 승리한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지석진이 "얼마나 무너졌길래 응원이 필요한거냐"고 반문하자 유재석, 양세찬은 "아쉬워서 그런 것"이라고 해 폭소를 더했다.

본격적으로 컨설팅이 시작됐고, 전문가는 유재석 얼굴을 진단하더니 "생각보다도 더 불균형하다. 너무 비율이 잘 맞고 균형이 잘 맞으면 '고급스럽고 단아하다'고 느껴진다. 스타는 좀 기억이 되야하는데 기억될 포인트가 없다. 재석님은 불균형 속 매력이 많아 기억이 남는다. 못생긴 건 아니고 매력이 있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