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8년 열애 약혼남과 결별한 여배우, 8세 연하 새 남친 생겼다[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과 8년간의 열애와 약혼 끝에 결별한 배우 다코타 존슨이 8세 연하의 새 남자친구를 만났다.

24일(현지시각) 페이지 식스는 36세의 다코타 존슨이 28세의 가수 롤 모델과 다정하게 손을 잡고 밤 데이트를 즐기며 사실상 열애를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다코타 존슨과 롤 모델은 지난 목요일 로스앤젤레스의 한 유명 장소에서 친구와 함께 식사하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깊은 대화를 나누는 듯한 모습이었다. 이들은 식당을 나서며 서로를 향해 미소를 짓기도 했다.

다코타 존슨과 롤 모델은 지난해 12월 친구들과 함께 촛불이 켜진 저녁 식사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처음으로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TMZ가 입수한 사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부스 좌석에서 다정하게 밀착해 있었으며, 내부 관계자는 두 사람에 대해 “아주 가까워졌다:라고 전했다.

또 지난주 로스앤젤레스에서 한 차례 데이트를 즐기며 열애설에 더욱 불을 지폈다. 이는 다코타 존슨이 크리스 마틴과의 약혼을 파기한 지 6개월 만에 전해진 소식이다.

다코타 존슨과 크리스 마틴은 지난해 6월 결별하기 전까지 약 8년간 교제를 이어왔다. 양측은 결별에 대해 직접 언급하지 않았지만, 12살의 나이 차이와 자녀 계획 문제로 인해 관계를 끝낸 것으로 전해졌다.


소식통은 “다코타는 수년간 자신과 크리스의 관계가 잘 되길 간절히 바랐고, 그들이 헤어질 때마다 큰 충격을 받아 눈물로 힘들어했다. 두 사람은 문제를 해결하려 정말 노력했지만, 나이 차이가 종종 문제가 됐다. 다코타는 미래에 아이를 가질 수도 있다는 뜻을 밝혔지만 크리는 인생의 그 단계는 이미 지나갔다고 느끼고 있었다”라고 말했다.

다코타 존슨은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설득’, ‘마담 웹’, ‘머티리얼리스트’ 등에 출연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별세
    이해찬 별세
  2. 2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3. 3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4. 4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5. 5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키움 임지열 주장 선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