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곽튜브 “♥아내한테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결혼식에 전현무는 화내기도”(아는형님)

OSEN
원문보기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임혜영 기자] 곽튜브가 결혼식 반응을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이하 아형)에는 김대호 전 아나운서, 곽튜브(곽준빈)가 출연했다.

곽튜브는 “20대 초반부터 중국인으로 오해를 받았다. 그때는 속상했는데 지금은 중국어로 답한다”라고 말했다. 곽튜브는 어렸을 때 별명은 “돼지”였다고 밝혔다.

현재 임신 중인 아내까지 있는 곽튜브는 결혼식 반응에 대해 “결혼식에서 화낸 사람이 현무 형이었다. 너무 서운해하더라. 다른 사람들은 전부 축하해 줬는데 대호가 초면에 ‘나는 축하 안 해’ 하더라”라고 말했다.

김대호는 “나는 축하를 굳이 하진 않는다. 슬픔은 나누는 건 좋은데 좋은 일은 굳이. 축하를 안 한다는 말이 아니고 '굳이 축하할 필요까진 없을 것 같은데'라고 표현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아형' 멤버들은 김대호에게 친구가 있냐고 물었고, 김대호는 없다고 즉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곽튜브는 지금의 아내와 어떻게 만났냐는 질문에 “한 번 헤어졌다가 유튜브 하고 다시 만났다. 바빠져서 소홀해져서 헤어졌다. 내가 다시 먼저 연락했다”라고 답했다. 곽튜브는 “내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다. 소홀해져서 헤어진 것이긴 했다. (아내가) 너무너무 착하다”라고 말한 후 “내가 자존감이 낮다. 서장훈 정도로 부정적이다”라고 덧붙이며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아내가 채워준다고 밝혔다.


곽튜브는 신혼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한 것에 대해 “나는 안 하고 싶었는데 오히려 아내가 추억으로 찍어 놓고 업로드는 마음대로 하라더라”라고 설명했다.

/hylim@osen.co.kr

[사진] JTBC ‘아는 형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김지연 정철원 파경
    김지연 정철원 파경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이해찬 국내 이송
    이해찬 국내 이송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