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빽가, '月 유지비 600만원' 자차 5대 공개…"수리비만 4천만 원" 충격 (빽가언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빽가가 본인의 올드카를 소개하며 반성의 시간을 가졌다.

최근 코요태 멤버 빽가의 유튜브 채널에는 '한 달 유지비만 600만원?! 이제 보내주려고 합니다ㅠㅠ'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빽가는 자신의 자차 5대를 소개하기 위해 카메라 앞에 나섰다. 1991년식 벤츠를 처음으로 공개한 빽가는 "이 차를 옛날부터 구하려고 정말 노력을 많이 했다. 엔진까지 교체를 해서 4천만 원 정도 들어간 것 같다"며 엄청난 수리비를 공개했다.

빽가는 "부품이 크고 귀한 것들이 많아서 부르는 게 값이었다. 순정 오디오를 구매하는 데도 100만 원이 넘게 들었다"고 밝히며 "꼭 필요한 것 빼고는 건드리지 않은 순정이다"라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빽가는 자신의 과거 차인 80년대식 MK2 모델을 언급하며 "그 차로 종민이 형 '1박 2일' 미션을 갔는데, 시동이 꺼져 버렸다. 그래서 그 차를 정리를 하고 다음 산 차가 이거다"라며 로망이 담긴 두 번째 차를 공개했다.



이어 지바겐, 다코타 등 자신의 로망이 가득한 올드카를 차례대로 공개한 빽가는 "원래 차가 한 대가 더 있었는데 얼마 전에 팔렸다. 그 차까지 다섯 대였는데, 다섯 대면 보험료도 다섯 배고, 다섯 대에 대한 자동차비도 들었다"고 털어놓았다.


빽가는 "이런 것들만 해도 엄청나다. '이제 정신을 좀 차려야겠다' 싶었다. 이 정도면 '됐다' 싶은 마음으로 차들을 정리하고 됐다"고 수집광이었던 자신의 모습을 반성했다.

사진= 유튜브 '빽가언니'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