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조혜련 동생’ 조지환, 카메라 꺼지자 딸 입단속..“부부 싸움 말하지마” (‘금쪽같은’)[핫피플]

OSEN
원문보기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하영 기자]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 조지환이 속마음 인터뷰 전, 딸에게 입단속을 시도했다.

23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에서는 ‘배우 조지환 부부와 붙어야 사는 초3 딸’의 이야기가 그려진 가운데 금쪽이의 속마음이 공개됐다.

이날 극도의 분리 불안 증세를 보였던 금쪽이의 속마음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금쪽이는 엄마와 떨어지자 눈물을 흘렸지만, “그런데 엄마 아빠가 나를 조금 싫어하는 것 같아”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유를 묻자 금쪽이는 “나한테 서운한 말을 하니까 ‘넌 왜 이것도 못 해. 울지 좀 마’ 눈물도 나고 속상하고 서운해”라고 밝혔다.


알고보니, 금쪽이는 “금쪽이가 싫고 짐 같이 느껴진다”, “너무 피곤해”, “불안이 문제가 아니라 사회 부적응” 등 엄마, 아빠의 모진말을 다 듣고 있었던 것. 이를 알게 된 조지환 부부는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고, 조지환은 “딸이 자고 있는 줄 알았는데 우리가 너무 경솔했다”라고 자책했다.

무엇보다 금쪽이는 대화 도중 무슨 말을 하려다가 멈추고 눈치를 살폈다. 그리고 이어진 영상에는 속마음 전, 조지환이 딸에게 “엄마 아빠 싸운 애기 하지마”라고 입단속을 해 충격을 안겼다.


금쪽이가 “걔가 물어보면?”이라고 묻자 조지환은 “대답하지마. 그냥 ‘몰라’라고 해 대답하지 마”라고 말했다. 조지환은 딸에게 입단속을 시도한 이유에 대해 “싸움의 원인을 솔직하게 이야기하자면 서로 바라보는 방향이 좀 달라서 어렵더라 늘”이라고 의미심장하게 말해 궁금증을 모았다.

/mint1023/@osen.co.kr

[사진]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 새끼’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