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손태진, 母 위한 특급 이벤트…요리 실력 공개 [RE:TV]

뉴스1 박하나 기자
원문보기

'신상출시 편스토랑' 23일 방송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손태진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유학 시절 배운 요리들을 선보였다.

지난 23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신입 편셰프 손태진의 요리 실력이 공개됐다.

16년간 해외에 거주하며 오랜 해외살이를 한 손태진. 손태진은 이날 '특별한 그녀'를 위한 특급 이벤트를 준비해 궁금증을 더했다. 손태진은 유학 시절 다양한 국적의 지인들에게 요리를 배웠다고 밝히며 이탈리아 유학 시절 배운 추억의 요리들을 선보였다.

손태진은 촉촉한 육즙이 그대로인 프랑스식 통후추 스테이크부터 이탈리아 정통 계란 카르보나라까지 본토의 맛을 재연하며 숨겨왔던 요리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지난주 공개된 어머니의 요리책을 참고해 어머니가 직접 개발한 '파인애플 연어구이'를 더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그런 가운데, 손태진은 요리 중간중간 다양한 물건을 세우는 남다른 손기술을 공개해 웃음을 안겼다.

비주얼까지 완벽한 손태진 표 요리의 주인공은 손태진의 어머니였다. 손태진이 부모님의 결혼기념일 기념으로 야식 데이트를 준비했던 것. 어머니는 꽃길까지 준비한 아들의 깜짝 이벤트에 울컥하기도. 이어 어머니는 꽃다발과 용돈 100만 원, 정성 가득한 아들 표 요리에 감동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이 편셰프에 도전해 자신의 ‘먹고 사는 일상'을 공개하고,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은 좋은 메뉴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