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이건 방송사고급인데?!” 신동엽, 즉흥 무대 폭발에 현장 초토화! ('현역가왕3')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현역가왕3’ 신동엽이 ‘현역가왕’ 시리즈 중 사상 최초로 즉석에서 노래를 열창하는 초유의 장면을 연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MBN ‘현역가왕3’는 대한민국 장르별 톱티어 현역 가수들이 총출동, 태극마크를 향한 치열한 싸움을 펼치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지난 5회는 최고 시청률 10.6%(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또다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쾌거를 이뤘다. 5주 연속 지상파-종편-케이블 동시간대 시청률 1위, 화요일 전 채널 예능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석권, 독보적인 무적 행보를 이어갔다.

또한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의 공식 플랫폼인 펀덱스(FUNdex)에서 발표한 TV-비드라마 부분과 비드라마 TV-OTT 검색반응에서 TOP7를 차지하는 등 탄탄한 ‘화제성 파워’를 증명했다.

MC 신동엽이 오는 27일(화) 방송될 ‘현역가왕3’ 6회에서 ‘현역가왕’ 시리즈 처음으로 노래를 부르는 즉흥 무대를 선보여 시선을 강탈한다. MC 신동엽은 본선 2차전 2라운드 ‘에이스전’에서 한 현역의 무대가 끝나자 “예전에 반주 한잔하고 제가 이 노래를 불렀는데 친구들이 당분간 절교하자고 했다”라며 노래와 얽힌 과거 추억과 소회를 밝힌다. 이에 마스터들부터 국민 판정단까지 “불러줘!”를 연호하자 신동엽이 갑자기 마이크를 들고 한 소절을 뽑아낸 것. 그동안 숨겨왔던 가창 본능을 발휘한 신동엽의 ‘즉석 노래 열창’은 어땠을지 모두를 입틀막하게 만든 현장에 궁금증이 모인다.

그런가 하면 6회에서는 ‘현역가왕3’ 본선 2차전 2라운드 ‘에이스전’이 시작된 가운데 지금까지 어떤 서바이벌 경연에서도 등장한 적 없는 센세이션한 ‘룰’이 공개돼 현장을 경악시킨다. 신동엽은 본선 2차전 1라운드 팀미션과 에이스전을 합한 최종 결과에서 1위를 한 단 한 팀만이 본선 3차전에 직행한다고 알리며 “방출 후보가 되면 지금까지 ‘현역가왕’ 1, 2는 물론, 어떤 음악 서바이벌에서도 본 적 없는 아찔하고 지독한 운명이 기다리고 있다”라는 말로 서슬 퍼런 경고를 던진다.

결국 연예인 판정단마저도 소스라치게 놀라며 “너무 신선한 거 아니야?”, “가슴이 너무 아프다. 너무 잔인한데?”라는 극과 극 의견 격돌을 보여 긴장감을 치솟게 한다. 과연 ‘현역가왕3’에서 도입한 새로운 극강의 룰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현역가왕3’는 장르 파괴 톱티어 현역들부터 진행의 신 MC 신동엽에 이르기까지 역대 ‘현역가왕’ 시리즈를 훌쩍 뛰어넘는 반전과 최고를 보여주고 있다”라며 “본선 2차전 2라운드는 진짜 잔혹하고 치열한, 확고한 예측 불가의 한판 승부가 펼쳐진다.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MBN ‘현역가왕3’ 6회는 오는 27일(화)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제공=크레아 스튜디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