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할 말 있으면 직접 하시죠” 마르티네스의 ‘정면 반박’에 또 응답…맨유 레전드 “내가 틀렸길 증명해, 아스널전 큰 시험대”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마르티네스(오른쪽). 사진 | 맨체스터=로이터연합뉴스

마르티네스(오른쪽). 사진 | 맨체스터=로이터연합뉴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폴 스콜스는 여전히 리산드로 마르티네스의 활약을 지켜봐야 한다고 말했다.

스콜스는 맨체스터 시티와 맞대결을 앞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를 예상하다, 마르티네스가 맨시티 공격수 엘링 홀란에게 막힐 것을 우려했다. 스콜스는 “홀란이 득점한 뒤 마르티네스를 골망에 던져넣을지도 모른다”라며 “홀란을 상대하려면 마타이스 더 리흐트와 매과이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러나 마이클 캐릭 감독은 마르티네스를 기용했다. 마르티네스는 보란 듯이 홀란을 꽁꽁 틀어 막으며 팀의 2-0 승리에 일조했다.

경기 후 마르티네스는 “솔직히 스콜스는 하고 싶은 말들을 할 수 있다. 이미 그에게 말했듯이 내게 할 말이 있으면 어디든 오라고 했다”라며 “집이든 어디든 상관없다. 이렇게 얼굴을 마주 보고 앉아 있을 때는 아무도 면전에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그들이 무슨 말을 하든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사진 | 리버풀=AP연합뉴스

사진 | 리버풀=AP연합뉴스



또 다른 맨유 레전드 리오 퍼디난드는 “단순한 분석을 넘어 개인적인 영역까지 건드린 부분이 있었다 일부는 경계선을 살짝 넘었다. 그는 맨유가 있어야 할 기준으로 돌아가길 진심으로 바라는 선수”라고 마르티네스를 감쌌다.

스콜스는 재차 마르티네스에 관한 얘기를 털어 놨다. 그는 “마르티네스가 왜 불쾌감을 느꼈는지 알 수 있다. 내가 틀렸다는 것을 (마르티네스가) 증명하길 바란다”라며 “그는 맨시티와 경기에서 훌륭한 활약을 펼쳤지만, 한 시즌 동안 지켜봐야 한다. 아스널전은 그에게 또 다른 큰 시험”이라고 말했다. beom2@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