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솔' 9기 영철, '편스토랑'서 깜짝 근황 공개…"인생 반쪽 만나"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나는 솔로' 9기 출연자 영철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등장해 결혼 근황을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연복 셰프, MC 붐, 효정이 '편스토랑' 우승 메뉴의 실제 시범 운영 현장을 점검하기 위해 화제가 된 구내식당을 찾았다.

이날 방문한 구내식당은 일반적인 기업 식당과는 달리 호텔 스카이라운지를 연상케 하는 고급스러운 풍경과 함께 인터넷에서 화제된 식당으로 알려졌다.

'편스토랑' 우승 메뉴들이 실제 급식 메뉴로 제공되면서, MC 3인은 이날 약 1,500인분의 점심 배식에 나섰다.



배식 메뉴는 이찬원의 '쌈장참깨마요 왕돈가스',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 이찬원의 '도가니 육개장'등으로 구성되었으며, MC들은 직접 음식 배식을 담당하며 현장의 활기를 더했다.

붐은 배식 도중 돈가스를 엎는 대형 사고를 치기도 했다. 붐은 "이건 촬영하지 말아달라"고 이야기하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능숙한 주방 조리사들의 도움으로 상황은 금세 마무리됐다.


이후 붐은 배식을 마친 후 구내식당 한복판에서 '옆집오빠' 콘셉트로 흥을 돋우며 직원들과 참석자들을 즐겁게 했다.



또한 이날 깜짝 손님으로 가수 황가람이 등장해 '나는 반딧불'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현장의 열기를 한층 높였다. 직원들은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며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특히 이 과정에서 구내식당 직원 중 한 명이 과거 연애 프로그램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한 영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영철은 카메라 앞에서 "'나는 솔로' 출연자는 아니지만, 인생의 반쪽을 만났다"라며 최근 근황을 전하며 밝은 미소를 보였다. 평소 활발한 성격과 긍정적인 에너지로 알려진 그는 이날 현장에서도 밝은 모습으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사진= KBS 2TV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