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엄태웅♥' 윤혜진, 175cm 딸 위한 다이어트 식단→시무룩 반응…"너무 건강하다" (왓씨티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윤혜진이 딸 지온 양을 위해 다이어트 건강식을 만들어 주었다.

22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맛있게 집밥 잘 챙겨먹고 열심히 사는 12월 일상 [ 윤혜진의 what see TV ]'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윤혜진은 딸 지온 양을 위해 다이어트 건강식을 준비했다. 건강식 재료를 본 딸 지온은 "너무 건강하다"며 속상함을 드러냈고, 윤혜진은 "살 빼고 싶다고 해서 엄마가 도와주는데. 이거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며 딸을 위로했다.

딸과 함께 식탁에 앉은 윤혜진은 "닭가슴살 있으니까 좀 씹히지"라며 질문하고는 "맛있는 거 먹고 싶지. 근데 어쩔 수 없다"며 딸의 다이어트를 응원했다.



다이어트 식단에 시무룩한 딸의 모습에 윤혜진은 "엄마, 아빠가 고지혈이라고 이렇게 조심하는 걸 보고 있지 않냐. 너도 관리할 수 있어서 얼마나 좋냐"며 의지를 끌어올렸지만, 지온 양은 "근데 많이 먹을 수 있을 때 먹어야 되는 거 아니냐"며 여전히 속상함을 드러냈다.

정곡을 찌르는 지온 양의 말에 옆에 있던 엄태웅은 폭소했고, 윤혜진은 "많이 먹어! 건강한 거 많이 먹고 이상한 것만 먹지 마. 당, 밀가루 먹지 마라"라며 조언했다.


한편, 윤혜진은 지난 2013년 배우 엄태웅과 결혼해 슬하에 지온 양을 두고 있다. 최근 딸 지온 양은 열두 살의 나이에도 175cm라는 우월한 비율을 뽐내 화제가 됐다.

사진= 유튜브 '윤혜진의 What see TV'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