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환승연애4' 한 번 보고 최종커플 '올킬'… 이영지 성지 됐다

MHN스포츠 박선하
원문보기

(MHN 박선하 기자) 가수 이영지가 '환승연애4'를 한 번만 보고 최종 커플을 모두 예측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영지는 자신의 SNS에 "12월에 '환승연애' 한 번 보고 최종 커플 다 맞췄습니다"라며 '환승연애4' 최종 커플을 예측해 적어둔 메모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메모는 앞서 이영지가 유튜브 채널 '찰스엔터'에 출연했을 당시 최종 커플을 예상해 적어둔 것이다. 이영지는 프로그램을 단 한 편만 보고도 최종 커플을 모두 예측하는데 성공했다.


이영지는 "2026년에 저를 팔로우하시면 원하는 사람과 최커(최종커플)가 되실 수 있습니다"라며 "팔로우하시고 댓글에 성지순례라고 남겨주신다면 당신의 2026 연애운 DM 보내드리는 척 하겠습니다"라고 장난을 쳤다.

이후 누리꾼들은 이영지가 출연한 영상에 "성지순례 왔습니다", "달랑 한 편보고 최종선택 다 맞춘 영지소녀 대단해", "저도 커플되게 해주세요" 등 댓글을 달았다.

이영지는 또 다른 SNS 게시글에서 2016년 사진과 함께 "성지순례 한 사람들 2026년 원하는 일 다 이뤄어져라"라고 응원했다.

한편, 지난 21일 '환승연애4' 최종화에서는 우진과 지연, 원규와 지현이 재결합을 선택했고, 백현과 윤녕, 유식과 현지가 서로를 선택하면서 총 4커플이 탄생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경환 놀면 뭐하니
    허경환 놀면 뭐하니
  2. 2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레베카 레오
    레베카 레오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