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iM라이프, '24시간 풀가동' 연금보험 퀵설계 서비스 도입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홍지아 기자]

iM라이프는 연금보험 시장에서의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하고 설계사들의 영업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24시간 연금상품 설계를 지원하는 '퀵설계 서비스'를 전격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퀵설계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연금상품 설계가 가능한 시스템이다. 기존에는 보험 설계에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퀵설계를 통해 원할 때 즉시 설계받을 수 있다.

iM라이프는 지난해 6월 카카오톡 채널 기반 'iM PRO 연금센터'를 개소하며 연금 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했다. 설계사들은 해당 플랫폼을 통해 예상 연금액 산출, 상품 관련 문의까지 연금 전반의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서비스는 iM라이프는 주력 상품인 'iM 스마트PRO변액연금보험' 라인업의 보급을 더욱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트PRO변액연금보험은 연령대별 특성을 고려해 안정적인 노후 소득 기반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iM라이프는 설계사 대상 연금 정보 및 교육 지원을 병행해 현장 상담 역량도 체계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iM라이프 관계자는 "퀵설계 서비스는 고객이 기다리는 시간을 절약하고 상품 설계를 보다 신속하게 돕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설계사 모두에게 혁신적인 연금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켓리더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경환 놀면 뭐하니
    허경환 놀면 뭐하니
  2. 2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레베카 레오
    레베카 레오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