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여자농구 부천 하나은행, 25일 KB스타즈전에서 배우 이성민 기념 시구 진행 및 이벤트 실시

스포츠조선 남정석
원문보기


창단 후 처음으로 정규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부천 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은 25일 오후 4시 부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청주 KB스타즈와의 홈경기에 '명품배우' 이성민이 방문해 기념 시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 시작 전 이성민이 팬들과 함께 하나은행의 홈경기 승리를 기원하는 응원 메시지 전달 및 시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박찬욱 감독의 영화 '어쩔수가없다'를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이성민은 현재 유튜브 여행 예능 '풍향고2'에 출연하며 예능을 통한 인기몰이 중이며, 넷플릭스 시리즈 '참교육' 등 다수의 작품이 공개 예정이다.

또 이번 홈경기에서 하나은행은 경기장 입장 관중 선착순 125명에게 정관장 에브리타임 리프레시를 증정하며, 그린 컬러 아이템을 착용한 입장 관중 선착순 11명에게 포토이즘 쿠폰을 제공,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선수단 프레임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경기 중 작전타임, 쿼터 종료 시 프로스펙스, 한국쥬맥스,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 매일유업 등이 함께하는 다양한 현장 경품 증정 이벤트가 운영되며, 열심히 응원한 팬을 선정해 경기 종료 후 선수가 직접 훕시티와 함께하는 'Fan of the Match' 이벤트 시상을 진행한다. 승리 시에는 추첨을 통해 광수호텔 스위트룸 숙박권을 증정한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