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인천옹진농협, 시도지점 ‧ 하나로마트 준공식 개최

한국금융신문 이동규
원문보기
도서지역 상생 기반 마련과 주민 생활편의 ‘한층 업그레이드’


[한국금융신문 인천 이동규 기자]

인천옹진농협은 지난 22일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숙원사업인 시도지점 및 하나로마트를 신축하고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시도지점은 ‘24년 12월 착공해 인천 옹진군 북도면 신도리 일대 1,711㎡(약 517평) 부지에 연면적 1,328.81㎡(약 401평) 규모로 건립됐다.

새로 문을 연 시도지점은 금융점포, 365코너, 하나로마트를 한 곳에 통합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조합원과 지역민들에게 편리하고 종합적인 금융·유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날 준공식에는 배준영 국회의원(중구·강화·옹진군), 문경복 옹진군수, 한상구 인천농협 총괄본부장, 신영희 인천시의원, 이의명 옹진군의회 의장 및 의원, 인천 관내 조합장, 인천옹진농협 임원 및 조합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시도지점의 새 출발을 축하했다.

박창준 인천옹진농협 조합장은 “시도지점 및 하나로마트 이전 개점을 통해 지역민의 불편 해소와 지역사회 활성화로 농가소득 증대의 마중물 역할을 하게 되기를 바란다” 며 “지역사회와 우리농협이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옹진농협은 2025년 혁신조합장상을 비롯해 윤리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또한 2024년도 NH농협생명 농축협 연도대상을 수상했으며, 2025년 2월 상호금융 대출금 8천억원 달성 및 2025년 10월 상호금융 예수금 1조원을 달성하는 등 지역 대표 금융기관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한국금융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