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동아 언론사 이미지

[동영상] GTA6를 먼저 즐기고 있는 사람이 있다?

게임동아
원문보기

올해 11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최고 기대작 GTA6를 벌써 즐기고 있는 사람이 있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락스타게임즈가 말기 질환을 앓고 있는 한 팬에게 GTA6의 얼리액세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이, 가족들이 소셜미디어에 사연을 공유하면서 알려진건데요.

이 같은 사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예전 닌텐도의 유명 게임인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시리즈 열성 팬이자 말기암 환자였던 크리스 테일러가 자신의 트위터에 신작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을 못할 것 같아 두렵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이 사연을 들은 팔로워들이 힘을 모았고, 닌텐도가 응답하면서 출시 3개월 전에 슈퍼 스매시브라더스 얼티밋를 체험해볼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크리스 테일러는 호흡기를 착용한 채 침대에 누워 게임을 즐겼고, 선물을 받은 뒤 며칠 지나지 않아 숨을 거뒀다고 하네요.

지난해 화제작이었던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에서는 암으로 세상을 떠난 팬의 꿈이 담긴 특별한 캐릭터가 들어갔습니다.

세스 골드만이라는 한 소년이 소아 골암 진단을 받았는데, 그의 아버지가 할로우 나이트 개발팀과 통화하고 싶다는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말기 환자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마티 라이언즈 재단에 연락한 것입니다.


이 사연을 들은 팀 체리는 화상 통화만 한 것이 아니라, 세스 골드만에게 실크송에 등장할 NPC 보스 캐릭터를 직접 디자인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실크송을 즐기시다가 신전 수호자 세스를 만나시면 행복하게 세상을 떠났을 그를 기억해주세요.

GTA6를 먼저 즐기고 있는 사람이 있다?

GTA6를 먼저 즐기고 있는 사람이 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게임동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