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가 배우 박보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대표 제품 ‘폴리젠 샴푸’를 업그레이드한 ‘폴리젠 씨크닝 샴푸’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폴리젠 샴푸는 탈모 및 두피 케어를 대표하는 제품이다. 7년 연속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과 13년 연속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기록하며 시장 내 입지를 구축해왔다.
신제품 폴리젠 씨크닝 샴푸는 두피 강화 효과와 사용감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포헤어의 독자 기술인 Folligen-X™를 기존 대비 33배 적용해 흡수력을 높였으며, 탈모 케어뿐 아니라 두피 환경 개선과 모발 볼륨 관리까지 동시에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닥터포헤어는 브랜드 신뢰도 강화를 위해 배우 박보검을 모델로 선정했다. 회사 측은 건강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와이어트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배우 박보검 모델 발탁과 더불어 닥터포헤어만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 샴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라며 “박보검과의 다양한 협업 활동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폭넓게 전달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포헤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폴리젠 씨크닝 샴푸’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런칭되며, 이달 26일부터 2월 1일까지 최대 58% 할인된 기획세트로 판매된다.
김남명 기자 name@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