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KCM, 수십억 빚 때문에 숨겼던 '아이돌 미모' 아내 최초공개..김종민 '화들짝'(슈돌)

MHN스포츠 김소영
원문보기

(MHN 김소영 기자) 가수 KCM이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인 아내를 최초 공개했다.

23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튜브 계정에는 '[예고] 처음 꺼내는 이야기, KCM의 가족을 소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KCM과 미모의 아내, 귀여운 둘째 딸 강서연이 등장했다.

이날 예고편에서 최초 공개된 KCM의 아내는 9세 연하의 회사원으로, 아이돌 출신이라 해도 믿을만한 미모의 소유자였다.




실제로 MC 김종민은 "어? 아내분이야? 너무 미인이신데"라며 연신 놀라워했다.

'슈돌 베이비' 강서연 역시 엄마를 쏙 빼닮은 모습이었다. 김종민은 "엄마 닮아 너무 예쁘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김종민은 KCM과 친분이 있다며 "제 결혼식도 혼자 왔다. 망치로 한 대 맞는 느낌이다. 쟤가 나보다 더 빨리(결혼했다고)?"라며 배신감을 느껴해 웃음을 자아냈다.

KCM은 "첫째가 2012년생, 중학교 1학년, 둘째가 2022년생 강서연"이라며 "우리 둘째는 아들인가 싶다. 천방지축"이라고 전했다.

최근 KCM은 두 딸과 아내의 존재를 뒤늦게 밝혔다. 약 13년 동안 결혼과 출산 사실을 숨겨온 그는 연대보증 사기로 진 수십억 원의 '빚' 때문에 가족을 보호하기 위한 결정이었다고 전한 바 있다. KCM은 4년 전 혼인신고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2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다주택자 양도세
  2. 2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화천 산천어축제 인파
  3. 3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김시우 셰플러 우승 경쟁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러시아 올림픽 개회식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