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맥심 여신' 박민정, 품절녀 된다… ♥남편 정체

MHN스포츠 홍지현
원문보기

(MHN 홍지현 기자) 맥심 모델 출신이자 BJ 겸 유튜버로 활동 중인 박민정이 유튜버 송형주와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박민정은 지난 22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직접 발표했다.

해당 게시물 속 박민정은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팬들에게 먼저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스무 살 초반에 시작해서 정신없이 달려오다 보니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태어나서 정말 많은 관심도 받아보고, 가끔 우당탕탕 실수도 했지만 여러분 덕분에 너무 행복한 나날들이었다. 항상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라고 팬들을 향해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함께 그는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털어놨다.


박민정은 "그 와중 부족한 저를 옆에서 챙겨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만났다"라고 전했다.

그는 "같이 있다 보면 배울 점이 많고 멋있는 사람이다"라고 예비신랑 송형주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함께 있을 때 점점 더 성장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이 사람과 평생 같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아울러 박민정은 팬들을 향한 약속도 잊지 않았다.

그는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실망하지 않도록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다짐했다.

박민정은 "인생의 새로운 2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민정이가 되겠다. p.s 나 시집간다... 다들 못 갈 거라 놀렸지만 진짜 간다...!!"라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송형주 역시 같은 날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송형주는 "오늘 영상에서 먼저 말씀드렸듯이, 제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라고 발표했다.

그는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미래를 약속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송형주는 "결혼 후에도 여러분이 아시는 송형주 그대로, 변함없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 지켜봐 달라"라고 당부했다.

사진=송형주 개인 계정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