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단독]강나언, '유일무이 로맨스' 실사판 주연 전격 발탁…조이·김현진과 호흡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강나언이 '유일무이 로맨스' 주연을 맡는다.

23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강나언은 인기 웹툰 원작 드라마 '유일무이 로맨스' 여자 주인공에 캐스팅됐다.

'유일무이 로맨스'는 2018년 두부 작가가 네이버에서 연재한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평범한 취준생 공유일의 일상에 톱 배우 탁무이와 아이돌 류민이 침범해 오면서 벌어지는 사심 가득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극 중에서 강나언은 배우 주다홍을 연기한다. 주다홍은 드라마의 여주인공으로, 탁무이(김현진)이 속한 소속사 대표의 딸이기도 하다. 탁무이와 같은 아역 배우 출신으로, 공유일(조이)과도 마음을 터놓고 가까워지며 극의 한 축을 지탱하는 주요 캐릭터다.

'유일무이 로맨스'는 원작 웹툰이 뜨거운 인기를 누리며 실사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조이, 김현진에 이어 '안방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는 강나언이 주연으로 합류하면서 드라마판 '유일무이 로맨스'에 더욱 기대가 커지고 있다.

강나언은 '일타 스캔들', '피라미드 게임', '하우스 키퍼' 등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주목받는 라이징 스타다. 최근 SBS '모범택시3'에서는 빌런으로 변신한 장나라의 아역을 연기해 짧은 등장만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KBS 드라마 스페셜 2023 네 번째 단막극 '우리들이 있었다'로 호흡을 맞춘 함영걸 PD와의 인연으로 '은애하는 도적님아' 특별 출연도 앞두고 있다. 극 중에서 남지현, 문상민의 로맨스를 흔드는 비밀스러운 캐릭터로 출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사과
  2. 2트럼프 관세 위협
    트럼프 관세 위협
  3. 3정철원 아내 논란
    정철원 아내 논란
  4. 4차준환 은메달 획득
    차준환 은메달 획득
  5. 5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