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새 앨범 초동 200만 장 돌파…4번째 더블 밀리언셀러 달성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초동 200만 장을 돌파하며 4번째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23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미니 7집 ‘더 신: 배니시(THE SIN : VANISH)’가 발매 첫 일주일 동안 총 207만 5056장 판매됐다. 엔하이픈 통산 네 번째 ‘더블 밀리언셀러’ 음반이다.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초동 200만 장을 돌파하며 4번째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사진=빌리프랩)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신보 초동 200만 장을 돌파하며 4번째 더블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사진=빌리프랩)



이들은 2023년 미니 5집 ‘오렌지 블러드(ORANGE BLOOD)’로 처음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랐고, 이후 정규 2집 ‘로맨스: 언톨드(ROMANCE : UNTOLD)’, 미니 6집 ‘디자이어: 언리시(DESIRE : UNLEASH)’, 이번 ‘더 신: 배니시’ 모두 초동 기간에 200만 장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 중 ‘로맨스: 언톨드’는 누적 판매량 300만 장을 돌파했다.

해외에서의 인기도 눈길을 끈다. ‘더 신: 배니시’는 지난 21일 일본 발매 당일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에 올라 그간 한국과 일본에서 선보인 13개 앨범 전부를 차트 정상에 올려놓는 데 성공했다. 이들 데뷔 이래 음반 합산 출하량은 2240만여 장에 달한다.

또 ‘더 신: 배니시’는 라인뮤직 일간 ‘앨범 톱 100’에서 5일 연속 1위를 유지 중이며, 주간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다. 이 앨범은 앞서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또한 석권한 바 있다.


엔하이픈은 지난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나이프(Knife)’로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들은 “공들여 완성한 앨범을 엔진(팬덤명)에게 잘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 함께해주셔서 고맙고 사랑한다”며, “오늘 받은 이 에너지로 2026년 활동도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본격적인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다. 이들은 23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후속곡 ‘빅 걸즈 돈트 크라이(Big Girls Don’t Cry)’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2. 2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주사이모 그알 악마의 편집
  3. 3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김지연 정철원 이혼설
  4. 4김시우 우승 경쟁
    김시우 우승 경쟁
  5. 5북미 최악 한파
    북미 최악 한파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