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MS '포르자'ㆍ'페이블' 등 X박스 라인업 강화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이주환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가 '포르자 호라이즌 6' '페이블' 등 X박스 기대작들을 대거 편성해 발표했다.

MS는 23일 인터넷 방송 '디벨로퍼 다이렉트'를 통해 X박스 플랫폼으로 출시 예정인 신작들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플레이그라운드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포르자 호라이즌 6' 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5월 19일 출시 예정인 이 작품은 시리즈 처음으로 일본을 무대로 삼아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작품 개발진은 시리즈 중 가장 넓고 밀도 있은 맵을 선보이겠다며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MS는 또 올 가을 '페이블' 시리즈의 신작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시리즈 세계관을 재해석한 '알비온'의 모습과 영웅들의 삶을 담은 영상들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더블 파인에서 개발하는 '킬른'도 발표됐다. 이 작품은 다양한 전투 능력을 가진 도자기 갑옷을 빚는 방식의 멀티플레이어 파티 배틀러 게임으로, 올 봄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곧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갖고 완성도 점검에 나설 예정이다.

이와함께 '포켓몬' 시리즈 개발사인 게임프리크의 신작 '비스트 오브 리인카네이션'을 깜짝 공개했다. 이 작품은 포스트 아포칼립스 시대의 일본을 배경으로 한 액션 RPG로, 이 회사의 첫 AAA급 타이틀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작품들은 X박스의 월정 구독 서비스 '게임패스 얼티밋'을 통해 출시 첫날부터 바로 즐길 수 있다. 또 'X박스 플레이 애니웨어'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MS 측 관계자는 "2026년에 X박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인 다양한 콘텐츠 중 일부만 이번에 공개한 것"이라면서 " '기어스 오브 워: E-데이' '헤일로: 캠페인 이볼브드' 등 인기 프랜차이즈 신작부터, X박스 스튜디오 및 파트너들이 선보이는 완전 신작에 이르기까지, 올해로 25주년을 맞이하는 2026년은 놀라운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주환 기자 ejohn@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더게임스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