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아티잔, 롯데홈쇼핑서 실속형 사각싱크볼 홈쇼핑 판매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저렴한 가격·5면 엠보 설계로 실용성 강화… 사전구매부터 호응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프리미엄 사각싱크볼 전문 브랜드 아티잔은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자사 신제품 ‘네오녹스 레레보(이하 레레보)’ 리폼 패키지를 최초 방송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레레보의 홈쇼핑 첫 판매로, 아티잔이 그간 축적해 온 소비자 사용 데이터와 실제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출시된 제품이라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레레보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실용성에 집중한 실속형 프리미엄 사각싱크볼로, 싱크볼 교체를 처음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레보의 가장 큰 특징은 바닥과 벽면이 엠보로 마감된 ‘5면 엠보’ 설계다. 스크래치 노출을 최소화하는 입체 엠보 패턴을 적용해 일상적인 사용 환경에서도 깔끔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으며, STS304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내구성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방음·방진 패드, 빠른 배수 구조, 10R 코너 설계를 적용해 넓은 사용 공간과 손쉬운 관리까지 가능케했다.

특히 레레보는 50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돼, 프리미엄 사각싱크볼 시장에서 가격 부담을 낮춘 것도 강점이다. 디자인 완성도와 실용성을 유지하면서도 구매 접근성을 높여, 1인 가구와 신혼 부부까지 겨냥한 전략적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롯데홈쇼핑 방송에서는 3-WAY 폭포수 고급 수전, 와이어 바스켓, 수세미망, 입체 엠보 커버 등 실사용에 필요한 구성품과 함께 풀패키지로 판매한다. 또 구매 후 최대 6개월 이내에 원하는 일정에 맞춰 설치 가능하며, 전국 전문 시공팀이 직접 방문해 무료 설치(서울/경기 외 지역은 권역비 별도 발생)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1년 무상 A/S 서비스도 제공된다.

천명구 아티잔 대표는 “네오녹스 레레보는 고객들의 실제 사용 니즈를 반영해 탄생한 2026년 최신 상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사각싱크볼”이라며 “홈쇼핑 최초 판매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프리미엄 주방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티잔은 방송을 앞두고 사전구매를 오픈해 방송 전부터 주문이 이어지는 등 초기 반응도 긍정적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2. 2또 럼 서기장 연임
    또 럼 서기장 연임
  3. 3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