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배윤경, ‘멜로가 체질’ 이병헌 감독 새 로코 ‘애 아빠는 남사친’ 출연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배우 배윤경이 ‘애 아빠는 남사친’에 출연한다.

오는 2월 4일 공개되는 ‘애 아빠는 남사친’은 연애도 결혼도 안했지만 육아는 함께하는 남사친 여사친의 대환장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레진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세로형 숏드라마 전문 플랫폼 ‘레진스낵(Lezhin Snack)’을 통해 독점 공개되는 해당 작품은 영화 '극한직업'과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연출을 맡았던 이병헌 감독이 극본 및 연출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배윤경은 영기(박지안 분)의 아내 ‘경아’ 역을 맡는다. 그는 겉으로는 냉정하고 교양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관계의 균열 앞에서는 감정과 욕망, 계산이 뒤섞인 선택을 서슴지 않는 인물이다. 배윤경은 예측 불가한 행보로 극의 핵심 긴장을 이끄는 '경아'를 통해 감정의 온도차가 만들어내는 독특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배윤경은 최근 막을 내렸던 연극 ‘면회’에서 밀도 높은 연기로 극을 채우며 관객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한 바 있다. 첫 연극 도전임에도 불구하고 무기수라는 인물의 복합적인 내면을 섬세한 감정 연기로 풀어내며 극에 깊이를 더해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것. 뿐만 아니라 그는 AI 하이브리드 영화 ‘젠플루언서’의 출연도 확정, 주인공 ‘이진’과 AI ‘지나’ 두 가지 캐릭터를 통해 1인 2역 연기에 도전하며 파격적인 변신을 예고했다. 계속해서 다채로운 모습을 통해 열일 행보를 펼치는 배윤경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