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하현상, 남지현·문상민 입맞춤 삽입곡 가창…'은애하는 도적님아' OST 발매

더팩트
원문보기

네 번째 OST 주자로 출격
오는 25일 'Seen the Scene' 공개


가수 하현상이 KBS2 주말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 네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가수 하현상이 KBS2 주말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 네 번째 OST 주자로 발탁됐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하현상이 배우 남지현 문상민의 로맨스에 힘을 더한다.

KBS2 토일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극본 이선, 연출 함영걸) 제작진은 23일 "하현상이 네 번째 OST 주자로 나선다"며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Seen the Scene(신 더 신)'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Seen the Scene'은 드라마 첫 회 엔딩에서 홍은조(남지현 분)와 이열(문상민 분)의 깜짝 입맞춤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은 곡이다. 아름답게 흩날리던 꽃비와 함께 잔잔히 흐르던 이 노래는 장면에 깃든 설렘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시간이 멈춘 듯한 피아노의 여백을 깊이 채우는 멜로디는 홍은조에게 별안간 입술을 빼앗긴 뒤 그 찰나에 스친 감정이 오래도록 남았던 이열의 마음을 표현한다. 여기에 미니멀한 어쿠스틱 편곡과 하현상의 잔잔한 음색이 어우러지며 깊은 여운을 안기는 곡이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과 그를 은애하는 대군의 이중생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청춘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탄탄한 서사를 바탕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여기에 힘을 더할 하현상의 네 번째 OST 'Seen the Scene'은 25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경환 놀면 뭐하니
    허경환 놀면 뭐하니
  2. 2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레베카 레오
    레베카 레오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