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빅스 켄, YB-진민호 명곡 다시 부른다…리메이크 싱글 ‘RE:BORN’ 23일 발매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빅스 켄이 밴드 YB, 진민호의 명곡을 다시 부른다.

켄의 리메이크 앨범 'RE:BORN'이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빅스 켄이 밴드 YB, 진민호의 명곡을 다시 부른다. (사진=S27M 엔터테인먼트)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빅스 켄이 밴드 YB, 진민호의 명곡을 다시 부른다. (사진=S27M 엔터테인먼트)



'RE:BORN'은 대중에게 익숙한 명곡을 켄만의 스타일로 새롭게 선보이는 리메이크 앨범으로 '나는 나비'와 '마음'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나는 나비'는 밴드 YB의 원곡을 더 빠른 템포로 재편곡, 켄의 청량하고 매력적인 록 보이스를 가미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감정을 만들어낸다. 수록곡 '마음'은 싱어송라이터 진민호의 원곡을 통기타 한 대만으로 미니멀하게 편곡해 담백하고 섬세한 감성을 전달한다.

‘RE:BORN’은 지난해 9월 키트 앨범 형태로만 단독 발매되어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국내외 팬들의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앨범이다. 켄은 이러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디지털 싱글 발매를 확정하며 특별한 선물을 안겼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