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스타필드, 키즈 대상 전시·팝업 '겨울방학 놀이터' 변신

전자신문
원문보기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 중인 '예스 두들 시즌4' 행사장 앞에서 어린이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료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 중인 '예스 두들 시즌4' 행사장 앞에서 어린이 모델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자료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는 겨울방학을 맞아 스타필드에서 키즈 콘텐츠 '예스 두들 시즌4'와 '책과인쇄박물관'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에서 예스 두들 시즌 4를 진행한다. '예스 두들'은 아이들의 작은 '말썽'으로 여겨지던 낙서를 즐거운 놀이로 탈바꿈해, 아이들이 공간 곳곳을 누비며 낙서 본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예스두들 시즌 4는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에서 각각 1월 22부터 2월 3일까지, 2월 5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올해는 시즌4를 맞아 낙서에 음악을 더한 콘셉트로, 아이들이 음악을 듣고 느낀 감각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공간 전체를 하나의 거대한 밴드 무대로 꾸미고, 키보드·드럼·기타·베이스를 모티브로 한 체험존을 마련해 각 악기의 특색을 살린 낙서체험을 즐길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내달 1일까지 '찾아가는 책과인쇄박물관 : 한 권의 책이 되기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책과인쇄박물관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인쇄 문화를 소개하고, 책의 소중함을 전하는 강원도 춘천의 문화 명소다.

팝업에서는 책과인쇄박물관만의 활판인쇄 전시와 체험과 더불어 한정판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이 한 권의 책이 완성되기까지의 과정을 직접 보고 경험하며 자연스레 책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기획했다. 주말에는 책과인쇄박물관장이 직접 전시 해설과 활판인쇄기 시연에 나서 더욱 풍성한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정다은 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2. 2대통령 정책
    대통령 정책
  3. 3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4. 4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정성호 쿠팡 투자사 주장
  5. 5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이재명 울산 전통시장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