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양준혁, 3000평 방어 양식장 공개…"이 정도면 '방신'"('편스토랑')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야구 전설' 양준혁이 초대형 방어 양식장을 공개한다.

2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장민호가 트로트 가수 김양, 김용필과 함께 대한민국 야구 전설에서 방어의 전설로 거듭나고 있는 양준혁을 만난다.

VCR 속 장민호, 김양, 김용필은 무려 3000평 규모를 자랑하는 초대형 양식장을 찾는다. 이곳에서 세 사람을 맞이한 것은 한국 프로야구 최고의 타자이자 영원한 레전드 양준혁. 알고 보니 이곳은 양준혁이 큰 성공을 거둔 방어 양식장으로, 양식장 안에는 무려 1만여 마리의 방어가 헤엄치고 있다고. 방어의 광경에 압도된 장민호는 "이 정도면 방신"이라고 감탄한다. 이어 양준혁은 직접 기른 방어를 대접하겠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어 양준혁은 직접 키운 커다란 방어를 잡아 해체쇼를 시작한다. 무려 4자루의 칼을 써가며, 섬세하고도 빠르게 회를 뜨는 '방신' 양준혁의 모습에 트로트 3인방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이를 맛본 장민호는 엄지를 번쩍 세우며 한 마디의 표현으로 양준혁을 크게 감동시켰다는 전언이다. 과연 장민호의 기가 막힌 맛표현은 무엇이었지 관심이 모인다.

또한 양준혁의 19세 연하 아내와 11개월 딸도 등장해 모두와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아내가 등장하자마자 포스 넘치던 '방신'의 모습은 사라지고, 양준혁은 아내의 말을 조용히 경청하며 빙그레 미소만 짓는다. 이를 포착한 장민호는 "왜 이렇게 작아지신 거 같지?"라며 웃음을 터트리고, 양준혁은 "아내 앞에서는 작아진다"라고 연신 미소만 지어 웃음을 안긴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