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아이 엠 복서' 오늘(23일) 최종회, 국승준 VS 이채현 중 3억 원 상금의 주인공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tvN '아이 엠 복서'

tvN '아이 엠 복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tvN '아이 엠 복서'가 오늘(23일) 방송되는 최종회에서 영광의 우승자를 발표한다. 90인의 복서로 시작해 숱한 대결을 거쳐 살아남은 최후의 2인, '보디 킬러' 국승준과 '프린스' 이채현이 장충체육관에서 챔피언 벨트를 놓고 마지막 결전을 벌인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챔피언 벨트와 함께 3억 원의 우승 상금, 그리고 최고급 플래그십 SUV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결승전은 3분 10라운드 방식으로 진행되며, 두 선수는 1라운드부터 우승을 향한 강한 집념을 드러내며 격렬하고 살벌한 경기를 펼쳐 현장의 열기를 더한다.

현장을 지켜보던 마스터 마동석은 평소와 다른 두 선수의 기세를 확인하며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감지한다. 특히 이번 결승전 도중에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이 발생해 승부의 향방을 끝까지 알 수 없는 긴박한 상황이 이어질 예정이다.

이날 현장에는 박종팔, 유명우 등 복싱 전설들을 비롯해 에드워드 리, 정지선, 영탁, 이주빈 등 각계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결승전을 직관한다. 또한 권오곤 대 김민욱, 홍성민 대 명현만의 스페셜 매치도 마련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승준과 이채현 중 누가 챔피언의 자리에 오를지는 오늘 저녁 tvN '아이 엠 복서'에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4. 4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5. 5이해찬 전 총리 위독
    이해찬 전 총리 위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