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스톤 게임즈는 매직펑크 액션 MMORPG 'CoA:;아틀란의;크리스탈'의 대규모 업데이트 '부유하는 정착지'를 단행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지역이 추가되고 최고 레벨이 확장되는 등 게임에 다양한 변화가 적용됐다. CoA:;아틀란의;크리스탈은 PC, 콘솔, 모바일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게임이다.
신규 지역 '부유하는 정착지'는 중력을 거스르는 독특한 건축물과 환경을 특징으로 한다. 이곳에서는 새로운 스토리가 전개되며, 플레이어들은 미지의 유물 '크라켄 열쇠'와 관련된 비밀을 파헤치게 됐다. 개발진은 이 지역이 게임의 몰입감을 높이고 새로운 탐험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최고 레벨은 기존보다 상향된 70으로 확장됐으며, 이를 위한 새로운 '레벨 돌파' 시스템이 도입됐다. 이와 함께 협동 던전 '황혼 깃털 둥지'가 추가됐다. 이 던전은 고난이도로 설계되어 플레이어들의 전략적인 팀워크와 협동을 요구하며, 강력한 보상 획득 기회를 제공했다.
여기에 '웰킨 오스' 아즈르 크리스탈 의상 세트가 추가되어 게임의 마법과 기술이 결합된 독특한 미학을 선보였다. 아울러 신규 유저의 게임 적응을 돕는 멘토십 시스템도 도입되어 플레이어 간 상호작용을 증진했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