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김연아 "'나는 솔로'·'이혼숙려캠프' 오랜 시청자…울면서 봐"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식빵언니 김연경' 22일 공개 영상



유튜브 '식빵언니 김연경' 영상 갈무리

유튜브 '식빵언니 김연경'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즐겨보는 TV 프로그램에 대해 얘기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에는 '세계관 대충돌! 드디어 성사된 황제들의 만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에는 전 배구 국가대표 선수 김연경이 김연아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연경은 김연아에게 "늦게 자고 늦게 일어나는 패턴이 됐다고 하는데 뭐 하다가 늦게 주무시나"라고 물었고, 김연아는 "저도 언제부터 이랬는지는 기억이 안 난다"라며 "운동할 때는 잠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었는데 빨리 잠에 못 드는 스타일이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잠귀도 밝아서 빨리 깨는 스타일이다"라며 "지금은 규칙적인 생활을 안 하고 있다 보니깐 다음 날 일이 없으면 여유 부리다 늦게 자는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김연아는 "또 남편도 음악 하시는 분들이 늦게 일 시작하고 일이 끝나다 보니 거기 맞춰진 느낌이다"라고 말하기도.

김연경은 "뭐 하다가 늦게 자나"라고 묻기도 했다. 이에 김연아는 "TV도 보고 유튜브도 보고 릴스도 본다"라고 얘기했다.


유튜브를 하지 않을 예정이냐는 물음에는 "원치 않게 드러난 모습이 많아서 안 하게 되는 것 같다"라며 "(어렸을 때) 운동을 했을 뿐인데 본의 아니게 너무 많은 모습이 노출이 되다 보니 그거에 대해 안 맞는다고 느낌이 들었는지 굳이 들어내는 걸 선호하지 않는 편이다"라고 했다.

김연아는 즐겨보는 TV 프로그램에 대해서는 "연애 프로그램"이라고 밝히며 "'나는 솔로' 오랜 시청자다, '이혼숙려캠프'도 본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연경은 "'이혼숙려캠프'는 여자들이 안 좋아하는 사람은 없는데 남자들은 다 싫어한다, 나는 그거 울면서 본다"라고 했고, 김연아도 "제가 본방을 웬만하면 보는데 다음날 스케줄 있으면 울까 봐 안 본다"라고 얘기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추락
    손흥민 토트넘 추락
  2. 2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3. 3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4. 4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5. 5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