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이색 여행지로 급부상"…홈앤쇼핑, 중앙아시아 3개국 특별 패키지

아시아경제 이서희
원문보기
오는 25일 오후 6시 20분 방송
홈앤쇼핑이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중앙아시아 3개국(우즈베키스탄·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앤쇼핑 중앙아시아 3개국(우즈베키스탄·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 여행 상품. 홈앤쇼핑

홈앤쇼핑 중앙아시아 3개국(우즈베키스탄·카자흐스탄·키르기스스탄) 여행 상품. 홈앤쇼핑


이번 방송은 오는 25일 오후 6시 20분에 송출된다. 내일투어가 기획한 7박 9일 중앙아시아 3개국 패키지로, 실크로드를 따라 이어지는 고대 유적과 광활한 대자연을 모두 담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과거 실크로드 교역의 중심지이자 동서양 문화를 연결하는 핵심지였던 우즈베키스탄에서는 고대 도시 유적과 이슬람 건축 문화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카자흐스탄에서는 전통 시장과 예술 공간 관광은 물론 인근 산악 지역에서 야외활동까지 즐길 수 있다. '중앙아시아의 알프스'로 불리는 키르기스스탄은 청정 자연과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색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번 상품은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NO쇼핑·NO옵션' 조건으로 구성됐다.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예약하면 환율 및 유류세 인상에 따른 추가 결제 부담을 전액 면제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중앙아시아는 최근 여행 트렌드로 떠오른 웰니스·자연 친화 여행에 최적화된 지역"이라며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높은 만족도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