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나혼산' 배나라 "땀 빨리 낼수있다"…원룸 유산소 운동법 공개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배나라가 의문의 비닐 위에서 운동화에 비닐봉지를 씌우고 운동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수많은 시도 끝에 원룸에서 찾은 가장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법이 무엇일지 주목된다.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말 달리자' 특집의 첫 번째 주인공 배우 배나라의 반전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배나라는 원룸에서 즐기는 고강도 유산소 운동법을 공개한다. 그는 집에서 운동화를 신고, 그 위에 비닐봉지를 착용한다. 이어 장롱에서 의문의 검은 비닐을 꺼내 바닥에 깔아, 보는 이들을 의아하게 한다.

MBC

MBC


MBC

MBC


MBC

MBC


이와 관련해 배나라는 "이 좁은 공간에서 유산소를 할 수 있는 방법이 몇 개 없더라"며 그동안 여러 가지 방법을 찾았다고 전한다. 이어 그는 "빨리 땀을 낼 수 있는 운동은 '이것이 유일무이하다'고 생각한다"며 "전 쓸데없는 거 안 산다"고 확고한 신념을 밝혀 눈길을 모은다.

배나라는 고강도 유산소 운동을 마치고 집 밖으로 나가 '약한영웅 Class 2'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려운과 야외 러닝을 시작한다. 그는 려운에게 러닝의 즐거움을 영업하며 '펀 런'을 극찬한다고. 공개된 사진에는 그가 러닝을 하다 회전목마를 타는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과연 그에게 '펀 런'은 어떤 의미일지, 또 '펀 런'의 창시자인 전현무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이 커진다.

또한 배나라는 "많이 웃고 다닌다"며 '긍정의 아이콘' 면모도 보여준다. 그는 자신의 미소에 담긴 숨은 이야기도 털어놓는다고 해, 어떤 사연이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대된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