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지성, 직접 가창한 '판사 이한영' OST 오는 24일 발매. "극에 진정성 더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모스트콘텐츠

사진 제공-모스트콘텐츠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드라마 '판사 이한영'의 주연 배우 지성이 직접 OST에 참여하며 극에 진정성을 더한다.

극의 주연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활약 중인 지성이 가창에 참여한 '판사 이한영' OST Part.3 '노바디 세이(Nobody Say)'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판사 이한영'은 적폐 판사에서 정의의 사도로 거듭난 이한영(지성 분)의 치밀한 두뇌 플레이와 빠른 전개, 통쾌한 복수 서사로 시청자들에게 강한 장르적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Nobody Say'는 과거를 뒤로하고 새로운 장을 쓰겠다는 이한영의 단단한 포부를 담은 곡이다. 강렬한 비트와 지성의 리드미컬한 보컬이 어우러지며, 적폐 판사라는 얼룩진 과거를 지우고 두 번째 삶에서 정의를 지키기 위해 나아가는 이한영의 서사와 맞물려 드라마틱한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지성은 '판사 이한영'에서 유쾌함과 무게감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극의 온도와 리듬을 세밀하게 조율하고 있다. 또한 전작 '비밀', '킬미힐미' 등에서도 직접 OST 가창에 참여해 작품에 진정성을 더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드라마 '비밀' 이후 개미 음악감독과 다시 호흡을 맞추며 기대를 모은다. 지성의 리드미컬한 보컬은 캐릭터의 결연한 의지를 더욱 선명하게 드러내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한편, 지성이 참여한 '판사 이한영' OST Part.3 'Nobody Say'는 오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2. 2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3. 3손흥민 토트넘 팬
    손흥민 토트넘 팬
  4. 4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5. 5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