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김연아, 고우림과 결혼 생활 언급 "무탈하게 살고 있어…법적으로 묶여있으니까"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식빵언니 김연경' 22일 공개 영상



유튜브 '식빵언니 김연경' 영상 갈무리

유튜브 '식빵언니 김연경'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전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가 남편인 포레스텔라 고우림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얘기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에는 '세계관 대충돌! 드디어 성사된 황제들의 만남'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에는 전 배국 국가대표 선수 김연경이 김연아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연경은 고우림과의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김연아에게 "결혼도 하셨는데 잘 지내시나"라고 물었고, 김연아는 웃으며 "무탈하게 살고 있다"라고 답했다.

김연경은 "(고우림이) 전역하신 지 얼마나 됐죠?"라고 묻기도 했다. 이에 김연아는 "(지난해) 5월에 전역을 했으니깐 6개월 조금 넘었다"라며 "그런 때가 있었나 할 정도로 금방 시간이 훅 가더라, 또 빨리 일상으로 돌아오고 활동하고 하니깐"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때 김연경은 "그래도 2년을 잘 기다리신 거 아닌가?"라고 했고, 김연아는 "기다려야죠, 법적으로 묶였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연아는 "결혼을 이미 했으니깐 헤어질 거 아니면 기다리는 거다"라며 "기다린다는 말도 웃긴 게 중간중간에 얼굴 볼 수 있고 하니까 잠시 떨어져 지내는 느낌, 연애하는 느낌으로 있었다"라고 얘기하기도.


이런 김연아에게 김연경은 "우리 작가님이 '고우림 님이 연아 님한테 잘 보이는 법이 뭐냐'고 얘기했더니 '거슬리게 안 하기' '예쁜 말 하기'라고 하더라, '거슬리게 안 하기'가 참 마음이 좀 짠하더라"라고 했고, 김연아는 당황하며 "저 그런 사람 아니다, 누가 보면 잡도리하는 줄 알겠다"라고 해 폭소케 했다.

한편 김연아는 지난 2022년 10월 포레스텔라 고우림과 결혼했다. 고우림은 결혼 1년여 만인 2023년 11월 현역 군 복무를 위해 입대했으며 지난해 5월 만기 전역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또럼 서기장 연임
    또럼 서기장 연임
  3. 3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4. 4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5. 5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이혜훈 부정청약 의혹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