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알파드라이브원, 원팀 파워 빛났다…'Cinnamon Shake' 음방 최초 공개

OSEN
원문보기
방송 화면 캡처

방송 화면 캡처


[OSEN=장우영 기자] 2026년 글로벌 K-팝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ALPHA DRIVE ONE(알파드라이브원, ALD1, 알디원)이 완성도 높은 무대로 ‘원팀’ 파워를 증명했다.

알파드라이브원(리오, 준서, 아르노, 건우, 상원, 씬롱, 안신, 상현)은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미니 1집이자 데뷔 앨범 ‘EUPHORIA’(유포리아)의 타이틀곡 ‘FREAK ALARM’(프릭 알람) 무대와 함께 수록곡 ‘Cinnamon Shake’(시나몬 셰이크)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알파드라이브원은 타이틀곡 ‘FREAK ALARM’ 무대로 낭만적이면서도 에너제틱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곡 시작부터 파워풀한 군무와 에너지로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고, 멤버 간 호흡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원팀’의 진가를 입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FREAK ALARM’은 마침내 하나가 된 알파드라이브원이 세상에 울리는 첫 알람과 같은 곡이다.

특히 수록곡 ‘Cinnamon Shake’ 무대를 음악방송에서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핑크빛 무대 연출과 화이트 톤 스타일링이 더해져 달콤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축제처럼 꾸며진 무대 위에서 알파드라이브원은 팬들과 함께 즐기는 특별한 무대를 완성했다.

데뷔 앨범의 마지막 트랙인 ‘Cinnamon Shake’는 톡 쏘는 시나몬 셰이크의 맛처럼 낯설지만 황홀한 환희의 순간을 함께 축하하는 곡으로, 밝고 경쾌한 무드가 어우러져 알파드라이브원의 풋풋한 매력이 돋보였다.

알파드라이브원은 ‘FREAK ALARM’과 ‘Cinnamon Shake’ 무대를 통해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FREAK ALARM’ 무대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고, ‘Cinnamon Shake’ 무대를 통해 데뷔를 축하하는 축제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다채로운 무대 소화력으로 ‘차세대 대세’ 면모를 보여준 알파드라이브원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놀뭐 허경환 고정
    놀뭐 허경환 고정
  2. 2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허수봉 알리 올스타전 불참
  3. 3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전종서 환승연애 출연
  4. 4손흥민 토트넘 위기
    손흥민 토트넘 위기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