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최화정, 66세가 어때서...키링 구매 후 "늙은사람은 건강식품만 봐야해?" ('최화정이에요')

스포츠조선 정안지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최화정이 나이 잊은 쇼핑 철학을 공개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는 "최화정이 추운 겨울이면 꼭 먹는다는 청양고추 듬뿍 '얼큰 만둣국' 최초공개"이라면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최화정은 아트박스를 찾아 구경에 나섰다. 그는 "예쁜 쓰레기라고 하지 않나. 하지만 그게 너무 내 마음을 기쁘게 하지 않나"라며 "가격이 괜찮다. 그래서 막 사다보면 10만 원이 넘는다. 픽하는 거는 신중하게 골라야 한다"면서 본격 쇼핑에 나섰다.

먼저 키링을 구경하던 최화정은 "이런 소품이 왜 좋냐면 우리 같이 늙은 사람도 가방에 맨날 지압봉이나 호두 두 알 이런 거보다 키링 같은 거 해놓으면 뭔가 신선하고 예쁘지 않냐"며 웃었다.



이어 음성 변조 미니 메가폰을 구경, 그는 "한번은 전화가 왔는데 누가 봐도 이건 보이스 피싱이다. 나 아닌 것처럼 하려고 목소리를 낮게 했었다"며 일화를 공개했다.

최화정은 "사우나 들어가기 직전이라 옆에 안내하시는 여자분이 계셨다. 근데 그분은 '최화정 원래 목소리는 저렇구나' 하셨을 것 같다. 근데 내가 딱 끊고 나서 '아니다' 이럴 수가 없지 않나. 말 못 했다"면서 "그럴 때 음성 변조 메가폰을 쓰는 거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최화정은 "아트박스에 66세의 여인이 왔다 갔다 하는 게 여유로운 거 아니냐. 우리라고 맨날 건강식품 코너에만 서 있는 게 아니라 가끔은 콘 아이스크림 파는 곳에 서 있으면 기분 좋지 않냐"며 웃었다.

anjee85@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윤도영 도르드레흐트 데뷔골
  3. 3이강인 PSG 오세르전
    이강인 PSG 오세르전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5. 5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