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주리, 다섯째 돌잔치서 시아버지 신신당부…"이게 진짜 마지막" 단호 (정주리)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승민 기자) 그맨 정주리의 다섯째 아들 도준이의 돌잔치 현장이 공개되며 웃음을 안겼다.

21일 유튜브 채널 '정주리'에는 "다섯째 도준이의 첫 생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는 정주리가 친정에서 다섯째 아들 도준이의 돌잔치를 열고, 양가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축하하는 모습이 담겼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정주리의 시아버지는 손주를 향한 애정을 듬뿍 담아 축하 인사를 전했다.

그는 "우리 도준이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앞으로도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랐으면 좋겠다. 사랑한다"며 따뜻한 말을 건넸다. 이어 "내가 오늘 마지막 돌잔치에 참석했다"고 덧붙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정주리가 "마지막이요?"라고 되묻자, 시아버지는 망설임 없이 "마지막이잖아"라고 단호하게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그는 또 "손자를 다섯이나 낳아주는 며느리가 어디 있냐"며 고마움을 표현하면서도, "그래도 진짜 마지막 돌잔치다"라고 재차 강조해 웃음을 더했다.

정주리는 돌잔치 이후 가족과 지인들로부터 받은 현금과 선물들을 공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는 "제가 아이를 다섯 명이나 낳아서 주변 어르신들이 많이 힘들다"며 농담 섞인 말로 유쾌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사진= 정주리 채널 캡처

이승민 기자 okpo232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침투
    북한 무인기 침투
  2. 2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유승민 딸 유담 교수 임용 의혹
  3. 3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4. 4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통일교 편파 수사 의혹
  5. 5정청래 사과 촉구
    정청래 사과 촉구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