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백합, 22기 상철로 마음 정했다…26기 경수 거절 [RE:TV]

뉴스1 이지현 기자
원문보기

'나솔사계' 22일 방송



SBS Plus '나솔사계' 캡처

SBS Plus '나솔사계'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백합이 드디어 마음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는 여자들이 상대를 지목해 데이트에 나섰다.

데이트를 다녀온 뒤 어느 정도 마음이 정리된 출연자도 있었다. 첫 등장부터 남자들에게 호감을 샀던 백합은 속내를 잘 드러내지 않았다. 이날 데이트 후 22기 상철에게 설렘을 느껴 직진하기로 했지만, 당사자인 상철도 확신하진 못하고 있던 상황.

이 가운데 국화, 용담과 데이트를 마치고 온 26기 경수가 대화를 신청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백합이 "오늘 이야기해 보면서 이렇게 정해서"라고 하더니 "다른 분 알아봐도 된다"라며 속 시원히 얘기했다. 이를 지켜보던 MC들이 후련해했다.

SBS Plus '나솔사계' 캡처

SBS Plus '나솔사계' 캡처


백합이 거절 의사를 밝히자, 26기 경수가 "아~ 나 다른 분 알아봐야 하냐?"라며 조금은 놀랐다. 그러면서도 "차라리 빨리 정했으면 알려주는 것도 나한테 도움이 되니까. 22기 상철로 굳히셨네~"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백합이 고개를 끄덕이며 22기 상철이 맞는다는 사실을 알려줬다.

26기 경수가 인터뷰에서 속마음을 털어놨다. "오늘 국화랑 데이트 전까지 백합에게 마음이 더 컸는데, 국화와 데이트하고 보니까, 나도 고민이 생기더라. 국화도 매력이 있어서 (데이트 다녀온 뒤) '백합 마음도 들어봐야겠다' 했더니, 내가 탈락한 것"이라며 "이제는 빠르게 다른 두 분 국화, 용담에게 집중할 수 있으니까 고마운 마음도 있고, 아쉽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