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롯데백화점 대구점·상인점, 트렌드·전문성 담은 문화센터 봄 학기 회원 모집

헤럴드경제 김병진
원문보기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 제공]



[헤럴드경제(대구 )=김병진 기자]대구지역 롯데백화점(대구점, 상인점)은 ‘2026년 문화센터 봄 학기’신규 회원 모집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학기는 지역 고객들의 높아진 문화적 니즈(needs)에 맞춰 취미를 넘어 개인의 전문성을 증명하는 ‘몰입형 전문가 과정’과 지역 미식을 결합한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먼저 대구점은 최근 화제가 된 요리 서바이벌 트렌드를 반영한 ‘미식 흑백대전’ 테마를 선보인다.

지역 유명 맛집 셰프로부터 직접 배우는 이탈리아 요리 강좌와 ‘티(Tea) 오마카세’ 등 고품격 미식 프로그램이 대표적이다. 자기계발 열풍에 맞춰 시니어 모델 워킹, 원예지도사 자격증 과정 등 전문성을 높인 몰입형 강좌도 마련했다.

직장인을 위한 야간 워라벨 강좌와 임신부터 육아까지 케어하는 맞춤형 기획 프로그램 ‘맘스 라운지(MOM’s LOUNGE)’도 운영한다.

상인점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주거 밀집지역 특성을 반영해 에듀테인먼트(Education+Entertainment)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자신만의 게임 세계를 설계하며 논리적 사고력을 키우는 ‘로블록스 코딩’ 강좌도 새롭게 선보인다.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코딩 입문자도 직접 게임을 구현하고 결과물을 공유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재봉틀 홈패션, 홈카페 핸드드립, 직장인을 위한 야간 필라테스 강좌를 운영하며 두바이 쿠키 만들기, 퍼스널 컬러 진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특강도 마련했다.

기존 회원은 이날부터 신규 회원은 23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를 진행된다. 점포 내 방문 접수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강좌는 3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3개월간 운영된다.

유현권 롯데백화점 대구점장은 “이번 봄 학기는 변화하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단순한 수강을 넘어 ‘경험의 가치’를 증명할 수 있는 콘텐츠에 집중했다”며 “롯데문화센터가 지역 고객 분들의 일상을 예술적 영감으로 채우는 커뮤니티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