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정호영 "'흑백2' 우승자 최강록, 방송 안 한다더니 재도전"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정호영, 권성준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제공) 2026.01.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정호영, 권성준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제공) 2026.01.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정호영 셰프가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2' 출연 비화를 전했다.

22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정호영, 권성준 셰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호영은 "'흑백요리사' 시즌 1때도 연락이 왔다. 부담스러워서 거절했는데 엄청나게 잘 됐다"며 "내가 왜 이걸 안 한다고 했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시즌 1은 한 달 동안 배가 아파서 안 보다가 보기 시작했다. 잘 된 것도 있지만 장면마다 '내가 요리사로서 어떤 선택을 했을까' 생각이 들더라. 한번 해보고 싶더라"고 밝혔다.

이에 양세찬은 "호영이 형한테 '흑백요리사 왜 안나갔냐'고 물어봤는데 '나가면 내가 잃을 게 많다'고 하더라. 그런데 시즌2에서 이러고 서 있더라. 배신감이 들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은이가 '시즌 2 섭외를 기다렸냐"고 묻자 정호영은 "안 그래도 초조했다. 주변에서 미팅 얘기가 들리는데 얘기가 안 오더라. 담당 작가님이랑 친해서 안부 묻는 척 물어봤다"고 했다.


하지만 백수저 라인업을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고. 정호영은 "서로 출연 여부는 극비였다. 레이먼 킴 셰프의 경우엔 시즌1의 전체 자문 담당이었다. 그래서 출연을 안 할 줄 알았는데 출연했더라"고 했다.

또 "시즌 1에 이어 재도전한 최강록 셰프는 완전히 비밀이었다. 책 쓰겠다고 방송도 안 하겠다 해서 저랑도 연락이 끊겼었는데 갑자기 나타나서 '나야 재도전'이라 하더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