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백합, 26기 경수에 "다른 분 알아보세요"…데프콘 "여지 안주네" 박수

MHN스포츠 박선하
원문보기

(MHN 박선하 기자) '나솔나계' 백합이 26기 경수에게 선을 그었다.

22일 방송된 ENA, SBS Plus 예능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서는 26기 경수가 백합에게 1:1 대화를 신청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26기 경수는 "22기 상철 님이랑 밥 드셨는데, 어땠나 궁금하다"고 운을 뗐다. 백합은 "꽂혔다기 보다는 감은 잡았다"고 말했다.

이에 26기 경수는 "그러면 제 마음을 유지해도 될까요?. 말씀을 명확하게 안 하시던데 그런 걸 잘 못 알아 듣는다"라고 했고, 백합은 "오늘 얘기를 하면서 마음을 정해서 다른 분을 알아보셔도 될 것 같다"고 답했다.

26기 경수는 "빨리 정했으면 알려주는 것도 저한테 도움이 되니까. 22기 상철로 마음을 굳히셨네"라고 했고, 백합은 말 없이 고개를 끄덕였다.


데프콘은 "백합님 같은 성격이 뒤끝이 없고, 여지를 안 주며, 누군가에게 원망을 받지 않는 성격"이라며 박수를 쳤다.



인터뷰에서 26기 경수는 "데이트 전에는 국화 보다는 백합이었는데, 국화가 너무 매력이 있어서 고민이 됐다"면서 "근데 제가 탈락이 되면서 이제 국화와 용담에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아쉽기도 했지만 고마웠다"고 밝혔다.

사진='나솔사계' 방송화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