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연재 "새해 목표는 둘째 갖기…딸맘 되기 위해 2kg 증량·수영" 선언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가 둘째 갖기 목표를 밝혔다.

22일 손연재 유튜브에는 ‘나의 새해 목표는 둘째다’라는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손연재는 아들 준연과 함께 체험 수업에 나섰다. 물감 수업이 끝난 뒤 손연재는 “준연이가 아니라 선생님이 다 만들었다. 저는 포기하지 않겠다. 또 오겠다”고 했다.

이후 손연재는 함께 수업을 들은 준연의 친구에게 “이모는 딸 낳을 수 있을까”라고 물었고, 아이가 망설임 없이 고개를 끄덕이자 환호했다.



이어 손연재는 올해의 ‘투두리스트’ 작성하기에 나섰다. 그는 “첫 번째로 증량을 할 거다. 살만 찌면 안 되고 근육을 키워야 한다”며 “임신 준비를 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근육을 찌우고 임신하길 추천드린다. 안 그러면 진짜 고생한다. 저는 2kg를 찌울 것”이라고 선언했다.

이어 “또 수영을 할 거다. 수영이 임산부에게 진짜 좋은 운동이다. 저와 준연이가 함께 하려고 한다”고 두 번째 목표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손연재는 “마지막 목표는 둘째다. 딸맘 되기”라며 아들 준연에게 “네가 오빠가 될 수 있을까. 젠더 리빌 파티 라이브 방송을 해야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손연재’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김민석 총리 미국 방문
  3. 3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트럼프 그린란드 접근권
  4. 4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이강인 아틀레티코 이적
  5. 5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이해인 쇼트프로그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