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최우식 힐링 '넘버원'·조인성 액션 '휴민트'·유해진 사극 '왕사남', 설 연휴 극장가 풍년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넘버원', '왕과 사는 남자', '휴민트' 등 설 연휴 극장가에 세 편의 한국 영화가 나란히 관객들을 찾아온다.

오는 2월 중순 설 연휴, '넘버원'부터 '왕과 사는 남자', '휴민트'까지 설 연휴 극장가에 세 편의 한국 영화가 나란히 포진해 관객들을 만난다. 배우 최우식 주연의 유일무이 온가족 힐링무비 '넘버원', 배우 조인성의 첩보 액션 '휴민트', 배우 유해진의 사극 '왕과 사는 남자'까지 장르별 신작들이 포진해 연휴 극장 선택지를 넓힐 전망이다.

먼저 오는 2월 11일 개봉하는 최우식, 장혜진, 공승연 주연의 영화 '넘버원'은 '기생충'으로 강렬한 모자 케미를 선보였던 최우식, 장혜진이 다시 한번 재회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엄마의 음식을 먹을 때마다 하나씩 줄어드는 숫자가 보이기 시작한 ‘하민(최우식)’이, 그 숫자가 0이 되면 엄마 ‘은실(장혜진)’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엄마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누구에게나 익숙한 엄마의 음식이라는 소재를 통해, 유한한 시간의 의미와 가족의 사랑을 섬세하게 풀어내며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한다. 특정 세대에 국한되지 않고 부모와 자녀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설 연휴를 맞아 온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장항준 감독의 신작이자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의 흥미로운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왕과 사는 남자'는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오는 2월 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영화 '휴민트'는 '베를린', '모가디슈'에 이어 류승완 감독의 해외 로케이션 3부작으로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다. 조인성, 박정민, 박해준, 신세경 등이 출연하며 오는 2월 11일 개봉한다.

/ monamie@osen.co.kr

[사진] 각 영화 포스터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
  2. 2쿠팡 ISDS 중재
    쿠팡 ISDS 중재
  3. 3평화위원회 출범
    평화위원회 출범
  4. 4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박철우 우리카드 삼성화재
  5. 5이수혁 팬미팅 해명
    이수혁 팬미팅 해명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