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각성 영웅 '레긴레이프' 업데이트…다양한 보상 제공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신규 각성 영웅을 추가했다.

22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방치형 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신규 레전드+ 등급 각성 영웅 '조화의 빛 레긴레이프'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조화의 빛 레긴레이프'는 '천상의 수호자' 최초의 각성 영웅이다. 팀에 편성된 원거리형 영웅 수에 비례해 능력치 강화 효과가 높아지며, 아군의 최종 명중률을 증가시킨다. 원거리형 영웅 위주의 팀 편성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

이와 함께 9번째 하이로드 영웅 '하이로드 오를리'와 신규 레전드 영웅 '라우하'가 추가됐다. '하이로드 오를리'는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아군의 액티브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킨다.

'라우하'는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아군의 성장 계열 버프 중첩 수를 늘리고 최종 생명력을 증가시킨다. 특히, 각성 시 최종 생명력 증가 효과가 더 강화된다.

레전드 영웅 '티이'의 아이돌 콘셉트 레전드 코스튬 '너만의 최애'도 출시됐다. '티이'는 상대방의 방어력을 감소시키고 각성 시 받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디버프형 캐릭터다. 해당 코스튬은 별도 픽업을 통해 한정 기간 획득할 수 있으며, '티이'의 복각 픽업도 함께 진행된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는 2월 5일까지 진행되는 '레긴레이프 챌린저 패스'를 통해 '레긴레이프' 영웅 카드를 확보할 수 있으며, 루비를 소모해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운영되는 '에린의 신묘한 미래예지 던전'에서는 던전 클리어 재화로 '천상의 수호자 영웅 3묶음 소환권', '레전드 영웅 선택권 7' 등 다양한 성장 재화를 얻을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다. 이 작품은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특징으로 하며, 이용자는 원작에서 더 확장된 세계관을 즐길 수 있으며,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할 수 있다.

사진 = 넷마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베트남 럼 서기장 연임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이재명 울산 민생쿠폰
  4. 4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캄보디아 스캠 범죄 압송
  5. 5이사통 고윤정
    이사통 고윤정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