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게임메카 언론사 이미지

파밍 시뮬레이터 시그니처 에디션, 스위치 2로 정식 발매

게임메카
원문보기
▲ 파밍 시뮬레이터: 시그니처 에디션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파밍 시뮬레이터: 시그니처 에디션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파밍 시뮬레이터: 시그니처 에디션이 닌텐도 스위치 2 플랫폼으로 22일 정식 출시됐다고 밝혔다. 게임 발매에 맞춰 론칭 기념 트레일러도 함께 공개됐다. 해당 타이틀은 대규모 농업 시뮬레이션 장르로, 전 연령대가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 버전은 출시 당일 오후 9시 이후 배포될 예정이다.

파밍 시뮬레이터: 시그니처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400만 장 이상 판매된 파밍 시뮬레이터 25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시그니처 에디션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팩 확장 콘텐츠가 추가 수록됐으며, 패키지판은 4만 9,800원, 디지털판은 2만 9,800원에 판매된다.

파밍 시뮬레이터 25의 특징은 확장된 농업 체험을 제공하는 것이다. 플레이어는 광활한 북미, 푸른 중부 유럽, 그리고 논밭이 포함된 동아시아 지역 등 다양한 배경에서 농업 활동을 할 수 있다. 재배 가능한 작물은 2종의 쌀과 시금치를 포함해 총 25종으로 늘었다. 소, 양, 돼지, 닭, 말 외에 버팔로와 염소 등 새로운 가축도 추가됐다. 또한, 새롭게 도입된 생산망과 건설 미션을 통해 비즈니스 확장 기회를 모색할 수 있다.

게임 내에는 전 세계 150개 이상의 농기계 제조사로부터 400대 이상의 실제 농기계와 아이템이 등장한다. 이세키, 쿠보타, 케이스 IH, 클라스, 펜트, 존 디어, 매시 퍼거슨, 뉴 홀랜드, 발트라 등 유명 브랜드의 장비들이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구현됐다. 플레이어는 아름답고 현실적인 환경 속에서 다양한 중장비를 활용하여 농업을 즐길 수 있다.

▲ 파밍 시뮬레이터: 시그니처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파밍 시뮬레이터: 시그니처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게임메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